section

FAQ게시판
현재위치 > 고객센터 > FAQ게시판

해당분류 에는  총 7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계속 결제확인 상태로만 있습니다.
올포럭스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

올포럭스는 구입대행 방식의 쇼핑몰입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게 되면,

1. 공장/매장에서 상품 사입 
2. 올포럭스에서 자체 검수
3. 물류회사로 인계
4. 물류회사에서 한국으로 발송
5. 한국 도착후 고객님께 배송

이렇게 5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여기서 4번단계 까지는 사이트상 결제확인만 나오게 됩니다.
즉, 상품이 한국에 도착후 통관이 되는 시점까지는 사이트상 결제확인만 나오게 됩니다.

보통 한국에 도착하는 시점에 송장번호가 나오게 되고, 송장번호가 나온후부터 약 3일정도면 제품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하신후 계속 결제확인만 나와도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중이니 이 점을 먼저 참고해시주구요.

그래도 배송 상황이 궁금하신건 사실입니다.
배송상황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게시판, 고객센터, 카톡등으로 편하게 문의주시면 됩니다.

여러개를 주문한경우 한번에 다 받을수 있나요?
상품을 여러개를 주문하셔도 한번에 묶음배송으로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우선 공장마다 상품 출고 시점이 다릅니다.

또 하나는 한국에 물건이 들어가 통관될때 한 묶음에 수량이 많으면 통관이 지연되거나 안 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여러번에 나눠서 배송을 하게 되니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물론 이로인한 추가 배송비는 없으니 배송비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별회원(VIP)의 조건은 무엇인가요?
올포럭스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일반회원이 되십니다.

특별회원은 일반회원 바로 윗 등급의 회원입니다. (VIP)

특별회원은 기존 올포럭스 사이트 (구.올포럭스) 에서 100만원 이상 구입하신 분들의 경우 해당합니다.

이 분들은 본 신규 올포럭스 쇼핑몰에 회원 재가입을 하시면 자동으록 VIP회원으로 등업이 되십니다.

아직 100만원이상 구입을 안하신 일반 회원분들도 누적금액이 100만원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VIP 회원으로 등업이 되시게 됩니다.

- 100만원 이상의 구입은 실 입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할인 적용되어 실제로 입금하신 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교환/반품및 환불에대해 알고싶어요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수령하신 제품이 원천적으로 하자가 있을 경우.
- 수령하신 제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다르거나 사진과 다른 제품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
  (수령하신 날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통보, 3일 이내에 반송 조취를 취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중 일어난 모든 문제는 저희 올포럭스에서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 (책임/안전 배송)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물품 수령후 24시간이 지났을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반품 불가상품의 경우(이벤트 상품등..)
- 변심으로 인한 상품 교환의 경우는 배송료에 인상으로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Q/A 게시판 ,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안내
제품의 특성상 올포럭스에서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득이하게 반품으로 인한 환불을 받으실 경우 왕복해외배송비 (기본 5만원-편도 25,000원 왕복계산)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결재 후 불가피하게 제품의 품절 사유로 배송이 불가할시 100% 전액 환불해드립니다.(운영자가 직접 구매자님께 통보)
교환의 경우도 올포럭스에 책임이 없는 경우(단순 변심등)에는 왕복 해외배송비 (기본 5만원) 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지연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올포럭스의 모든 제품은 해외배송입니다.

해외배송 특성상 어쩔수 없는 변수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업일 기준 14일을 잡고,

결제완료후 14일 전후로 상품을 다 받아보시나, 상황에따라 그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결제완료일로부터 한달이상 걸릴 경우에 한합니다.

해외배송 특성상 배송 기간을 최대 30일까지 잡으니,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결제완료후 30일 이후에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30일 이전 취소시 해외 왕복배송비 5만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올포럭스의 전 상품은 모두 해외배송입니다.

전 제품 해외배송이므로 결제완료후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영업일 입니다. 주말,공휴일 제외입니다)

따라서 급하신 분들은 구입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올포럭스 전 제품 1:1 상품인가요?
올포럭스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모두 프리미엄급 이상의 제품들입니다.

기존에는 프리미엄과 1:1 프리미엄을 구분하여 상품을 등록하였으나, 신규 리뉴얼 사이트에서는 거의 모든 제품이 1:1 프리미엄 제품들입니다.

즉, 상품명에 아무런 표기가 없어도 1:1 프리미엄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간혹 1:1 제품이 아닐경우, 일반 프리미엄으로 표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리뉴얼 올포럭스 쇼핑몰은 기본적으로 1:1 프리미엄만 상품을 등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1